소개

<애프터하우스 홈파티 pick -인터스타일(人터style) 다이닝 >


애프터 하우스는 나를 위한 진짜 경험을 컨셉으로 경험을 통해 

나의 가치관을 찾고 나아가 ‘이렇게 살고 싶다’라는 구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리얼 하우스 “ 를 소개 합니다. 

-애프터 하우스는 가정집을 문화공간으로 개방하는 인터스타일(人터style) 다이닝 프로젝트의 홈파티에 참여를 통해 문화, 여행에 대한 생각를 공유합니다.

<인도&여행 모임소개>


여행은 새로운 사람들이 여행으로 한마음이 되는 시간을 만드는 가능성을 발견해서, 7월에 인도 주제로 여행 모임을 합니다.

-

현재 인도에 살면서 인터스타일(人터style) 다이닝에 하우스테이너로 참여하는 하우스테이너 해나님이 모임을 맡습니다.

-

 인도 현지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니 인도 문화와 여행 등을 이야기하며 여행 친구도 만들어보세요.

-

 인도 소장품은 책, 음악, 옷, 소품, 먹거리, 여행 사진, 화폐, 악기 등 모임에 갖고 올 수 있는 것이면 됩니다. 인도의상이나 코디를 하고 올 수 있어도 참여 가능하며 외국인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연이 있는 소장품을 집에서 전시하며 경매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참여 하우스 

분당 블루더스트(Blue Dust) 하우스는

 인문학과 문화, 예술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문화공간으로 집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해외에 살면서 다양한 나라와 문화를 경험한 하우스테이너는 집에서 다양한 모임을 주선하며, 

2018년 6월 16일에는 페루 & 중남미 문화와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페루 아미스타드(Peru amistad)’ 모임을 했습니다.

프로그램 

<살롱 블루더스트 ‘인도 나마스테(India Namaste)’ 프로그램> 

2018년 7월 21일(토) 4pm 분당 블루더스트 하우스 1부(4~5pm)

 - 참가자 및 하우스테이너 해나 소개 2부(5~6pm)

 - 참가자가 갖고 온 인도 소장품 전시 & 경매 3부(6pm~) 

- 저녁 식사 및 파티 타임(분위기 좋으면 올나잇)